'핫 초코' 파헤치기 | 스위스미스 & 핫 초코 키워드 분석
· '핫 초코' 파헤치기 ·
스위스미스 & 핫초코 키워드 분석
핫 초코를 시켜봤습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 '다들 핫 초코를 정말 많이 마실까?',
'핫 초코 제품 선택까지 어떤 과정을 거칠까?'요즘 키워드, 창업, 스마트스토어 등에 관심을 갖고 있어서 제품 구매까지 도달하는 과정에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이와 같은 생각이 들어 이번 글에서는 '핫 초코 파헤치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구입한 핫 초코 제품은 오천 개의 상품이 검색됩니다.
하지만 '핫 초코'로 접근 하면 얼마나 많은 상품이 나올까요?

핫 초코로 검색하면 3만 개의 상품이 나옵니다. 정말 많네요.
그렇다면 제가 구입만 스위스 미스 제품은 몇 번째에 있을까요?

쿠팡 랭킹에서 7번째지만 상위에 광고 제품이 먼저 들어가 있어서 11번째 대략 세 번의 스크롤을 내려야 보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한참 위에 요새 유행인 몰티져스 제품까지 있어서 단순히 '핫 초코'만을 검색해서는 저라면 몰티져스 제품부터 클릭해 볼 거 같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키워드 경쟁력을 분석해주는 사이트의 리포트입니다.
단순 키워드로 보면 핫 초코라는 큰 키워드부터 그 밑에 제품 군까지 구매로 전환은 별로 좋지 않은데요.
그중에서도 스위스 미스는 최악으로 나와있습니다.



스위스미스 제품을 그렇게 많이 찾지 않을뿐더러 클릭당 광고비도 높네요.

판매 가격을 쿠팡에서 구입한 가격보다 살짝 올려놓아도 수익이 그리 크지 않습니다.

만약 제가 이 가격에 키워드 광고까지 넣는다면... 얼마나 남을 까요?
저는 도매로 매입을 해 본 적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개인 셀러로서 접근하기 어려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